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7:38
연예

'보플 출신' 티아이오티,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데뷔 기대감 '업업'

기사입력 2024.04.11 16:01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데뷔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신예찬)는 지난 10일과 11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앨범 'Kick-START (킥-스타트)'의 'Kick (킥)' 버전, 'START (스타트)'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티아이오티는 컬러풀한 스타일링으로 스포티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티아이오티는 스트릿한 비주얼과 함께 드럼 스틱, 헤드폰 등의 소품을 활용한 자연스러운 포즈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 티아이오티는 한층 여유롭고 성숙해진 매력으로 기대감을 더했다. 티아이오티는 빈티지한 공간을 배경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고, 한층 성숙한 분위기를 머금은 눈빛으로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티아이오티는 앞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순수하고 청량한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티아이오티는 시크한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콘셉트 포토까지 모두 공개하며 데뷔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Kick-START'는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순간 경험하는 다양한 감정을 표현한 앨범이다. 연습생 시절부터 정식 데뷔까지 숨 가쁘게 달려온 티아이오티의 땀과 눈물을 앨범에 담아 이 시대 청춘에게 응원과 위로를 보낼 예정이다.



티아이오티는 '보이즈 플래닛'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한 멤버들로 구성된 그룹이다. 앞서 선보인 프리 데뷔앨범이 한터차트 실시간 앨범 판매량 1위를 기록했으며 프리 데뷔 타이틀곡 '백전무패'가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탈 신인급 존재감을 드러내 정식 데뷔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티아이오티의 데뷔앨범 'Kick-START'는 오는 2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레드스타트이엔엠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