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21:06
연예

이찬원, '바로인슈즈' 앰배서더 발탁 "편안한 매력에 빠져"

기사입력 2024.04.10 07: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바로인슈즈'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건종은 지난 9일 이찬원을 신발 브랜드 '바로인슈즈'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사측은 이찬원의 신뢰할 수 있는 이미지가 편안함과 혁신을 추구하는 '바로인슈즈'의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해 이번 협업을 진행했다.

'바로인슈즈'는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건종의 최신 신발 브랜드 라인이다. 이 브랜드는 손을 대지 않고도 쉽게 신을 수 있는 특허 기술과 한국인의 발 형태에 기반한 디자인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에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다.



이찬원은 "'바로인슈즈'를 신어보자마자 그 편안한 매력에 빠져 앰배서더를 결심했다"라며 "여러분도 저와 함께 '바로인슈즈'으로 새로운 경험을 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건종은 이찬원 모델 발탁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 예고했다. 그가 모델로서 출연하는 새 CF는 4월 23일부터 방송으로 송출될 예정이며, '바로인슈즈'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130여 개의 프로월드컵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건종은 1983년 설립해 40년 이상 신발 제조·디자인 경험을 쌓아왔다. 이 회사는 '프로월드컵'(PWX), '갭'(GAP), '낫소'(Nassau) 3개 자사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 = 건종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