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8:30
연예

'키앤크' 크리스탈-이동훈, 뜨거운 눈빛 연기 "사귀는 거 아냐?"

기사입력 2011.08.13 11:54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크리스탈-이동훈이 뜨거운 눈빛 연기를 선보였다.

최근 진행된 SBS <일요일이 좋다 - 김연아의 키스앤크라이> 녹화에서는 최종 우승팀을 가리는 그랑프리파이널이 진행됐다.

이날 이동훈은 붉은 천을 들고 시원한 활주를 하며 공연의 문을 열었고, 크리스탈은 매혹적인 카르멘이 되어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사랑에 빠진 연기를 펼쳤다. 크리스탈은 도발적이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며 화려한 리프트를 선보였고, 공연 중간 이동훈이 크리스탈을 뒤에서 끌어안으며 치마를 찢는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공개했다.

순식간에 분위기를 반전시키며 녹화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크리스탈과 이동훈은 더욱 속도감 넘치는 리프팅을 공개했고, 공연을 본 김연아는 "지적할 부분이 없다"라며 극찬한 데 이어 김장훈은 "10점으로도 안될 것 같다. 10.5점을 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크리스탈과 이동훈의 뜨거운 눈빛 연기에 데이비드 윌슨은 "혹시 두 사람 사귀는 사이가 아니냐"라고 물었고, 박해미는 "짝사랑하는 듯하다"라며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의혹을 제기했다.

크리스탈-이동훈의 화려한 무대는 오는 14일 오후 6시 40분 <일요일이 좋다 - 김연아의 키스앤크라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크리스탈, 이동훈 ⓒ SBS]



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