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1:42
연예

세븐틴 원우, '더페이스샵' NEW 모델 발탁…순수하고 건강한 이미지

기사입력 2024.04.05 19:4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원우가 '더페이스샵'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됐다.

5일 LG생활건강은 '더페이스샵'의 새로운 모델로 세븐틴 원우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사측은 합리적인 가격의 클린뷰티 제품을 선보이는 '더페이스샵'과 원우의 건강한 매력이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 그리고 원우의 순수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더페이스샵'의 클린뷰티 철학과 일치한다고 설명했다.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높은 인지도를 쌓은 원우. 그는 다양한 국가에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 '더페이스샵'의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며, LG생활건강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글로벌 MZ세대 고객 기반을 확대할 계획이다.

모델로 발탁된 원우는 '미감수 클렌징폼',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 NEW', '올티밋 멀티 비타 10% 세럼' 등 주요 제품의 광고 촬영에 참여했다. 이중 '올티밋 멀티 비타 10% 세럼'은 피부의 빛, 톤, 광을 개선하는 제품으로, 원우가 직접 촬영 현장에서 사용했다. 그는 이 제품의 즉각적인 효과와 피부에 부담 없는 편안한 사용감을 좋게 평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그가 속한 세븐틴은 데뷔 9년 발자취를 담은 특별한 앨범을 선보인다. 

세븐틴은 최근 공식 SNS에 오는 2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베스트 앨범 '세븐틴 이즈 라이트 히어(17 IS RIGHT HERE)'의 트랙리스트 히든 버전을 게재했다.

사진 = LG생활건강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