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9:00
연예

뮤직뱅크 달샤벳, '블링블링' 디스코걸로 완벽 변신

기사입력 2011.08.12 18:54 / 기사수정 2011.08.12 18:54

김태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태연 기자]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온 여성 6인조 달샤벳이 열정적인 컴백무대를 선보였다.

달샤벳은 12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Beep'와 '블링블링'(Bling Bling)을 열창하며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달샤벳은 영국 국기 패턴의 점프수트를 입고 나와 'Beep'로 섹시미를 뽐냈으며, 이어 타이틀곡 '블링블링'로 트렌디한 '뉴디스코'의 진수를 보여주며 복고걸로 변신해 매력을 더했다.

달샤벳의 신곡 '블링블링'은 트렌디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톡톡 튀는 밝은 느낌과 강렬한 느낌이 공존하는 신나는 댄스곡으로, E-TRIBE가 프로듀싱을 맡아 톡톡 튀는 사운드와 멤버들의 완벽한 안무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달샤벳 외에도 X CROSS, 김지수, CS Numbers, 신고은, 치치, 마야, 인피니트, 브레이브걸스(Feat. 1kyne), NS윤지 (Feat. 상추), 서인국, 마이티 마우스(Feat. 소야), 제국의 아이들, 옴므, 현아 (Feat. ZICO), 틴탑, SISTAR, MBLAQ, miss A, 슈퍼주니어가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사했다.

방송연예팀 lucky@xportsnews.com

[사진 = 달샤벳 ⓒ KBS]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