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4:49
연예

히딩크 감독, '아침마당' 뜬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04.05 09:0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거스 히딩크 감독이 '아침마당'을 찾는다.

5일 KBS 측은 공식 자료를 통해 "2002년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 거스 히딩크 감독이 1TV '아침마당'에 전격 출연한다"고 알렸다. 

이날 방송에서는 2002년 월드컵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네덜란드 집 곳곳에서 확인되는 히딩크와 아내의 한국 사랑, 히딩크를 찾아온 깜짝 손님, 그리고 그의 가족과의 감동스러운 첫 만남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2002년 월드컵이 끝난 이후에도 한국의 축구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교류를 해온 그는 이날 '아침마당'에 출연하게 된 계기와 꾸준한 내한 이유를 밝힌다. 또한 내한할 때마다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국민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한국 관련 소품들로 꾸며진 네덜란드 집을 최초로 공개한다.



특히 오랜 고민 끝에 한국대표팀 감독을 승낙하게 된 계기, 4강 신화를 이룰 수 있었던 비법, 선수들과의 뒷이야기 등 그간 들려주지 않았던 많은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히딩크 감독을 만나러 특별한 손님이 찾아온다. 예상치 못한 특별 손님의 등장으로 현장 분위기는 한층 더 훈훈해졌다는 후문이다.

스승을 뵙기 위해 한걸음에 달려 온 깜짝 손님은 과연 누구일까. 한일월드컵이 끝난 후, 유명세 속에 결혼을 하고 한 아이의 아버지가 되었다는 깜짝 손님. 이번 방송에서는 아내와 아들까지 스튜디오를 찾아 히딩크 감독에게 첫인사를 드린다.

대한민국 국민이 가장 사랑한 축구 지도자, 거스 히딩크 감독이 출연하는 '아침마당'은 오는 9일 오전 8시 25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