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6:57
연예

전종서, 문상민 향한 고해성사…김도완까지 지킬까 (웨딩 임파서블)

기사입력 2024.03.26 15:25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문상민을 붙잡으려는 전종서의 필사적인 노력이 펼쳐진다.

26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10회에서는 나아정(전종서 분)이 어렵게 이어진 이지한(문상민)의 믿음을 되돌리려 고군분투한다.

앞서 나아정은 이지한, 이도한 형제에게 그간 타이밍이 맞지 않아 차마 말하지 못했던 비밀들을 모조리 발각당하고 말았다. 이도한에게는 이지한과의 관계를, 이지한에게는 이도한과의 위장결혼 사실을 들킨 것. 자신도 모르는 새 부쩍 커진 비밀의 후폭풍을 제대로 맞은 나아정이 사랑과 우정을 모두 지킬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사면초가에 빠진 나아정이 이지한의 신뢰를 되찾기 위해 애쓰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침대 위에 앉아 진심 어린 사과를 전하는 한편, 다정한 백허그로 상처받은 이지한의 마음을 위로하고 있다.

이지한 역시 나아정의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서서히 웃음을 되찾아가고 있어 흥미를 돋운다. 이에 배신감에 휩싸인 이지한의 마음을 녹일 나아정의 필살기는 무엇일지 호기심이 쏠리고 있다.

이처럼 나아정은 15년 지기 절친 이도한은 물론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 이지한까지 모두를 지키고 위기를 극복하고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과연 나아정이 이지한, 이도한과의 관계를 되돌릴 수 있을지 ‘웨딩 임파서블’ 10회가 기대되고 있다.

한편, '웨딩 임파서블' 10회는 더 많은 시청자들이 볼 수 있도록 경쟁상황을 고려해 평소보다 30분 이른 26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 tvN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