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9:59
연예

'남자 전유진' 찾는다…'현역가왕-남자편' 하반기 방송

기사입력 2024.03.22 09:02 / 기사수정 2024.03.22 09:02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현역가왕-남자편'이 올 하반기 방송된다.

지난 2023년 11월 28일부터 2024년 2월 13일까지 방영된 MBN '현역가왕'은 최종회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 코리아 기준 순간 최고 시청률 18.4%, 지상파-비지상파 종합 예능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뤄내며 국민 예능의 위엄을 과시했다. 

이에 더해 '현역가왕'은 트롯계 세대교체, 팬클럽 급상승, 뜨거운 화제성이라는 압도적 기록을 자랑하며 오는 4월 2일 첫 방송되는 '한일가왕전'에 출격할 대한민국 '트롯 국가대표' TOP7을 발굴하는 등 점점 화력을 더해가는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이와 관련 '현역가왕'이 2024년 하반기 '국대급' 남성 현역 트롯 가수들의 엔드 게임을 선언한 '현역가왕-남자편'을 론칭, 국민 예능의 업그레이드 귀환을 알린다. '현역가왕-남자편'은 '현역가왕'이 종영되기 전부터 제작 요청이 쇄도했던 상황. 

'현역가왕-남자편'은 현역 여자 트롯 가수들 못지않은 뛰어난 감성과 파워풀한 퍼포먼스, 웅장한 기세로 무대를 종횡무진하는 대한민국 최상급 현역 남성 트롯 가수들이 총출동해 더 강하고, 더 치열하고, 더 짜릿해질 '역대급 트롯 서바이벌'의 진면목을 보여준다.



특히 시청자들은 벌써부터 '현역가왕-남자편'에 출연할 대한민국 최고의 현역 트롯 가수들에 대해 초미의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대한민국 트롯계 굵직한 경력을 지닌 1세대 레전드 가수부터 트롯 르네상스 시대를 연 2세대 가수, '뉴트롯'으로 트롯의 카테고리를 넓힌 3세대 가수까지, '남자들의 불꽃 대치'를 벌일 '남성 현역가수 라인업'이 호기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그런가 하면 '현역가왕-남자편'은 '계급장 떼고 벌이는 지상최대 트롯 매치'다운 상상 불가, 세대 불문 트롯 대첩으로 안방극장에 '대형 충격'을 안길 전망이다. 

'현역가왕'을 통해 '10대 가왕' 전유진의 재발견과 'OST 여왕' 린의 트롯가수 변신, 마이진의 '역전 서사'를 일으킨 제작진은 '현역가왕'의 쫄깃함을 뛰어넘는 강력한 새 판을 짜며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를 사로잡을 대항마 없는 'K-트롯킹'을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한일가왕전'은 오는 4월 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크레아 스튜디오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