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5:58
연예

류준열 측 "혜리와 헤어지고 한소희와 만나"…열애 인정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03.16 09:1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한소희에 이어 배우 류준열도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류준열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16일 "류준열이 올 초부터 한소희와 좋은 마음을 확인하고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류준열은 결별 이후 한소희를 알게 되었고 최근 마음을 확인한 것"이라는 말로 혜리와의 결별 후 한소희를 만난 것이지, '환승연애'가 아니라고 강조했다. 

더불어 소속사는 "여행지에서 양해 없는 촬영과 목격담에 공식적인 확인보다는 사생활 존중을 부탁드린 것인데, 열애 인정을 하지 않자 어제 오늘 불필요한 오해와 억측 등이 난무하여 배우의 인격권이 심각하게 침해당하고 있으므로 다시 한번 간곡하게 부탁드리고자 한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앞서 류준열과 한소희는 하와이 목격담으로 열애설 주인공이 됐다. 두 사람은 하와이에 체류한 것은 맞다면서도 열애에 대해선 말을 아꼈으나, 이날 한소희가 직접 열애를 인정하면서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다음은 류준열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씨제스 스튜디오입니다. 어제 하와이 목격담을 시작으로 류준열의 사생활에 대한 추측성 기사들이 올라와 사실 관계를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류준열이 올 초부터 한소희와 좋은 마음을 확인하고 만남을 가지고 있습니다. 류준열은 결별 이후 한소희를 알게 되었고 최근 마음을 확인한 것입니다. 
여행지에서 양해 없는 촬영과 목격담에 공식적인 확인보다는 사생활 존중을 부탁드린 것인데, 열애 인정을 하지 않자 어제 오늘 불필요한 오해와 억측 등이 난무하여 배우의 인격권이 심각하게 침해당하고 있으므로 다시 한번 간곡하게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배우의 최소한의 인격권 보호를 위해 개인적인 사생활을 낱낱이 밝히고 증명하라는 요청에는 일일이 입장을 드리지 않을 것입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배우를 향한 악의적인 비방과 모욕적인 게시물들에 대해 허위 사실에 대한 명예 훼손, 모욕과 인격권 침해에 대해 법적 대리인을 통해 강력한 대응을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