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23:29
게임

'슬러거' 주제가 '아름다운 세상' 인기

기사입력 2007.02.26 21:21 / 기사수정 2007.02.26 21:21

김태훈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태훈 게임전문기자] ㈜네오위즈(대표 나성균, 박진환)의 게임 포털 피망(www.pmang.com)에서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캐주얼 야구 게임 '슬러거'의 주제가 '아름다운 세상'이 게이머들 사이에 인기다.

'때로는 지쳐 보이는 니 어깨 감싸 안으며, 살며시 나의 마음을 건네고 싶어져..'와 같은 따뜻한 노랫말이 게임을 즐기는 동안 게이머들에게 힘을 북돋아 준다는 것. 실례로 아이디cbet를 사용하는 한 유저는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의 게시판을 통해 "게임과 노래가 너무 잘 어울린다. 게임 주제가를 듣고 있으면 힘이 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슬러거'의 주제가 '아름다운 세상'은 드라마와 다수의 CF로 친숙하면서도 특유의 밝은 목소리를 가진 김가연씨가 보컬을 맡고 SM 엔터테인먼트 소속인 조남준씨가 작곡을 맡았다.
 
와이즈캣 남민우 대표는 "생동감 넘치는 야구 경기에 어울리는 음악을 만들기 위해 많은 고민을 했었다."며, "드라마OST와 CF음악으로 친숙한 김가연씨의 밝은 목소리와 SM 엔터테인먼트 소속인 조남준 작곡가의 성공적인 작업으로 게임이 더욱 빛을 발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야구의 사실감을 대폭 강화하고, 온라인 야구 게임으로는 최초로 마우스 조작을 지원하여 누구나 쉽게 실감나는 야구를 즐길 수 있는 '슬러거'는 지난 6일 오픈 베타 서비스 이후 야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슬러거 주제가는 게임 내에서뿐만 아니라 공식 홈페이지(www.pmang.com) 내의 동영상을 통해서도 들어 볼 수 있다.



김태훈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