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의 이기광이 데뷔작 '하이킥'을 언급했다.
11일 유튜브 채널 '1theK Originals - 원더케이 오리지널'에는 '윤양손 씨! 기광이 나온 내남결 봤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하이라이트에서 리드보컬과 메인댄서를 맡고 있는 이기광은 2009년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으로 데뷔했다는 본인의 소개 페이지를 읽었다.
제작진의 "요즘에도 계속 재방송을 한다"는 말에 이기광은 맞다고 동의했고, 윤두준은 "유튜브에서도 엄청 많이 보신다"고 덧붙였다.
이어 이기광은 "아직까지 '하이킥' 잘 보고 있다, 세호 학생 잘 보고 있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말을 이었다.
이를 들은 양요섭이 "14년 동안 세호 학생으로"라며 웃음을 터뜨리자 이기광은 "기광이는 몰라요. 세호 학생으로 아시는 분들이 많다"고 체념해 웃음을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최근 이기광이 출연한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비하인드를 보던 하이라이트에게 제작진은 드라마를 봤는지 질문했다.
이에 윤두준은 "아껴두고 있습니다", 양요섭은 "이렇게 재밌는 드라마를 한 번에 봐야죠. 소문이 자자해요"라고 안 봤음을 돌려 말했다.
제작진이 "아무도 안 보신 건가요?"라고 묻자 스튜디오는 정적에 휩싸였고, 윤두준은 "앨범 준비하느라 시간이 없어서 활동 끝나고 보겠다"라고 해명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1theK Originals' 영상 캡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