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3:47
연예

아지아틱스 , 세계적 팝스타 '메이시 그레이'가 신곡 뮤비 소개

기사입력 2011.08.04 10:48 / 기사수정 2011.08.04 10:48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세계적인 팝스타 '메이시 그레이(Macy Gray)'가 3인조 그룹 아지아틱스의 뮤직비디오를 극찬해 화제다.

메이시 그레이는 최근 자신의 홈페이지에 아지아틱스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 곡 'Slippin' Away'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아지아틱스 굉장해요!" 라는 제목으로 "3명의 멋진 남자들 아지아틱스입니다! 저만큼 여러분도 그들의 뮤직비디오를 즐기시길 바랍니다"라며 추천 글을 올려 해외는 물론 국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미국의 알앤비 가수로 유명한 메이시 그레이는 브리트니 스피어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등을 물리치고 2001년 그래미 어워즈에서 여성 팝 가수상을 수상한 바 있는 알앤비 소울의 대표가수이자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로 지금까지도 명성을 날리고 있는 가운데 그녀가 추천한 아지아틱스에 대해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아지아틱스는 올해 3월 솔리드 멤버 정재윤이 세계시장 공략을 목표로 결성한 그룹으로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퀸시존스, 니요에 이어 메이시 그레이와 같은 미국의 영향력 있는 뮤지션들에게 극찬을 받으며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미국 유명 음악사이트 '블래스트로(BLASTRO)'에서 브루노 마스와 크리스 브라운, 알리야 등을 제치고 알앤비 차트와 팝차트 1위에 올랐으며, CNN이 만든 아시아 문화 정보 사이트 'CNN GO'의 메인페이지를 화려하게 장식하는 등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무한가능성을 갖춘 팀으로 인정받고 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좋은 뮤지션을 알려주셔서 고마워요!", "아지아틱스 정말 대단한 뮤지션인 것 같아요.", "멋지고 자랑스럽습니다.!", "지산에서의 뜨거운 무대가 아직도 생생히 기억나네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아지아틱스는 지난달 28일 미국, 일본,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40여 개 나라에 '낙터널(Nocturnal)'을 발표했으며, 8월에 L.A에서의 정규앨범 발매 기념 클럽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남미 지역의 공연을 준비 중이다.

[사진 = 메이시 그레이 홈페이지 캡처, 아지아틱스 ⓒ 룬컴]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