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9:30
연예

'몸짱' 현영, 128kg 뚱보로 변신한 모습 공개

기사입력 2011.08.03 11:10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혜연 기자] 몸짱 스타 현영이 체중 128kg의 '뚱보'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됐다.

최근 진행된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다이어트 워5' 녹화에서 뚱보로 변신한 현영의 모습이 공개됐다.

현영은 '다이어트 워'에 출연하면 뚱뚱했던 몸매가 날씬해진다'는 컨셉을 전달하기 위해 '뚱보현영'으로 변신했다. '다이어트 워' 타이틀 영상에서 뚱뚱한 현영은 '다이어트 워'의 문을 통과하자 날씬한 현영으로 변신한다.

현영의 뚱보 변신은 '0.1톤 얼짱녀'로 화제를 모은 참가자 박효린의 몸에 현영의 얼굴을 합성해 완성됐다. 실제 체중 48kg인 현영에 무려 80kg이 더해진 128kg의 '뚱보 현영'이 탄생한 것이다.

박효린은 자신의 몸을 합성한 뚱뚱한 현영이 변신하는 것을 보며 "나도 꼭 저렇게 날씬 몸매로 변신하겠다"고 포부를 다졌다는 후문이다.

지난 시즌2부터 4년째 '다이어트 워' MC를 맡고 있는 현영은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새로운 인생을 찾게 된 참가자들을 많이 봐온 만큼 이번 시즌5 참가자들 역시 모두 끝까지 노력해서 이 타이틀 영상처럼 '다이어트 워'를 통해 날씬한 몸매로 거듭나갈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현영의 뚱보 변신 모습은 오는 4일 방송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현영 ⓒ 스토리온 제공]



방송연예팀 정혜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