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1:32
연예

前남친 논란 정면돌파한 박민영…"멘탈관리? 버티고 버티고 시간 흘러"

기사입력 2024.02.28 11:46 / 기사수정 2024.02.28 11:48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박민영이 팬들과 적극 소통했다. 

지난 27일 박민영은 개인 계정을 통해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코너를 진행했다.

이날 박민영은 "언니 포상휴가 가서 브이로그 찍어주면 안 돼요? 오랜만에 유튜버 박민영도 보고 싶다"라는 물음에 "노력해볼게요. 내가 E(외향형)였는데 대문자 I(내향형)가 되어버리는 바람에"라고 답했다.



특히 박민영은 "언니 힘드실 때 멘탈관리 어떻게 하시나요?"라는 질문에 "버티고 버티고 시간은 흘러가더라고요"라고 털어놨다.

평소 K팝을 좋아한다는 박민영은 "요즘 마음에 든 노래가 있냐"고 묻자 "멘탈 잡고 싶을 때 한 곡만 파는데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라고 걸그룹 하이키의 노래를 꼽았다. 



이어 "민영 언니 다이어트 그만해요. 완벽해요"라는 팬의 애정 어린 걱정에는 "나 지금 입금 전 박미뇽"이라며 재치 있게 답했다. 

박민영이 출연한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전국 가구 기준 최고 시청률 14%를 돌파하며 지난 20일 종영했다. TV-OTT 통합 드라마 화제성 조사에서도 7주 연속 7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같은 성과에 힙입어 박민영, 나인우, 이이경, 송하윤 등 주연 배우 4인을 포함한 출연진과 제작진은 3월 초 베트남으로 포상휴가를 갈 예정이다. 



한편, 박민영은 2022년 9월 은둔의 재력가 강종현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박민영이 강종현에게 받은 것으로 추정되는 고가의 차량을 타고 다니며, 박민영의 친언니는 강종현이 실소유했단 의혹을 받는 인바이오젠의 사외이사로 등재돼 있단 폭로까지 나왔다. 

당시 박민영은 소속사를 통해 강종현과 이미 결별한 사이라며 "열애설 상대방으로부터 많은 금전적 제공을 받았다는 것은 결코 사실이 아니다. 언니도 인바이오젠에 사외이사 사임 의사를 전한 상태"라고 알린 바 있다. 

사진=박민영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