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2:59
연예

신문성, '웨딩 임파서블' 출연…'동백꽃 필 무렵'·'스위트홈' 존재감 잇는다

기사입력 2024.02.23 16:58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신문성이 '웨딩 임파서블'로 다시 한번 존재감을 각인시킨다.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오혜원, 연출 권영일)은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인생 첫 주연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 결혼을 결심한 무명 배우 나아정(전종서 분)과 이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형 바라기 예비 시동생 이지한(문상민)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린 드라마.

극 중 신문성은 정치부 기자였으나 LJ그룹과 관련된 모종의 사고에 휘말린 이후 퇴출당해 삼류 찌라시 기자로 전전하는 강익준 역을 맡았다. 강익준은 이지한과 이도한(김도완), 그리고 나아정 사이 얽히고설킨 관계에 냄새를 맡고 이들을 예의주시하는 인물이다.

신문성은 그간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동백꽃 필 무렵', '스위트홈', '검은 태양', '법쩐', 영화 '공조', '야차', '올빼미', 연극 '심청전을 짓다', '에릭사티'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 무대를 종횡무진해 왔다.

특히, '동백꽃 필 무렵'에서는 살인마 까불이의 아버지로, 또 '스위트홈'에서는 그린 홈의 경비로 분해 대중의 뇌리에 각인되는 강렬한 연기를 보여준 바 있다.
 
장르를 불문하고 매 작품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준 신문성이 이번 '웨딩 임파서블'로 이어갈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사진=와이드에스컴퍼니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