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8.01 11:14 / 기사수정 2011.08.01 11:43
1일 슈퍼주니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5집 타이틀곡 '미스터심플'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일 자정에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 전곡의 음원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는 "'미스터 심플'은 복잡다단한 세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마음의 여유 없이 일에 대한 성취나사랑, 꿈을 잃어버리는 현실을 해학적이고 은유적인 단어들로 가볍게 표현한 곡" 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음악은 물론 퍼포먼스 역시 슈퍼주니어 특유의 짜임새 있는 군무가 돋보이는 강렬하고 에너제틱한 무대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슈퍼주니어의 5집 수록곡에는 윤종신이 슈퍼주니어의 우정을 다룬 '어느새 우린', 글로벌 스타로 성장한 슈퍼주니어의 현재를 설명하는 '오페라', 슈퍼주니어의 긍정적인 마인드를 그린 '워킹' 등 슈퍼주니어의 이야기를 직접 다룬 곡들이 포함됐다.
또한, 멤버 동해의 자작곡으로 이별 후 떠난 사람을 그리워하는 애절한 가사의 미디엄 템포 R&B 발라드곡 'Y'와 1996년 발표된 지누의 곡을 슈퍼주니어 색깔로 리메이크한 '엉뚱한 상상'도 수록됐다.
이번 앨범에는 이 밖에도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수록돼 있어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2일 자정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 전곡의 음원을 선 공개하며, 3일부터는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슈퍼주니어 ⓒ SM엔터테이먼트 제공]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