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4:29
연예

베일 벗은 현실 K-남매들…도파민 집합체 '연애남매'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4.02.16 14:54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연애하러 모인 현실 남매들이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오는 3월 1일 첫 방송될 JTBC X 웨이브 예능 ‘연애남매’(연출 이진주)에 모인 남매들의 얼굴이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출연자들은 혈육의 자유로운 썸을 위해 각자의 정체를 감추고 있는 상황. 첫 만남의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 남매를 모르는 척해야 하는 출연자들의 흔들리는 눈빛이 보는 이들마저 웃음 짓게 한다. 과연 이들 중 진짜 남매는 누구일지, 또 어떤 커플이 탄생할지 궁금해지고 있다.

특히 출연자들에게 ‘혈육의 데이트 상대를 골라줄 수 있습니다’라는 파격적인 문자가 날아오면서 본격적인 미션의 막이 오른다.

“좋은 매형(?)을 찾아야 한다”는 남자의 말이 웃음을 자아내는 동시에 온탕과 냉탕을 오가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흥미를 돋운다. 과연 출연자들은 혈육의 사랑을 찾아줄 큐피드가 될지, 혹은 로맨스를 깰 빌런이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처럼 ‘연애남매’는 혈육의 연애에 개입한 남매들의 설렘과 눈물, 그리고 감성까지 모두 담은 티저 영상으로 도파민을 폭발시키고 있다. 정체를 숨긴 혈육의 적극적인 참견으로 얽히고설킨 출연자들의 러브라인과 그 속에서 오가는 수많은 감정이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할 예정이다.

‘연애남매’는 남매들이 모여 서로의 연인을 찾아가는 가족 참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3월 1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되며 OTT는 웨이브를 통해 독점 선공개된다.

사진=JTBC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