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8:54
게임

투워, 아이디어 및 창작물 공모전 실시

기사입력 2007.02.20 03:10 / 기사수정 2007.02.20 03:10

박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프리챌(대표 손창욱, www.freechal.com)은 시온소프트(대표 김경훈, www.c-onsoft.com)가 개발하고 자사 게임포털 프리챌게임(www.freechalgame.com)에서 서비스하는 '투워(2WAR)'와 관련된 아이디어 및 창작물 공모전을 오는 3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게임 아이디어 부문과 디자인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투워'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www.2war.co.kr)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아이디어 부문은 '투워'와 관련된 게임 시스템, 맵, 무기, 방어구, 효과, 아이템 등 게임 전 분야에 걸쳐 형식과 분량의 제한이 없으며, 디자인 부문의 경우, 게임과 연관성이 있는 작품을 포함하여 2차 세계대전을 소재로 한 창작물이면 제한 없이 응모할 수 있다.

각 부문별 수상자는 오는 3월 9일 홈페이지에서 발표되며, 22인치 LCD 모니터, 최신형 그래픽카드, 닌텐도 DS, 아아팟 나노, 외식상품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프리챌의 류형석 게임마케팅 팀장은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게임은 유저와의 상호 작용을 통해 완성도가 높아진다고 생각한다. 이런 취지에서 유저분들의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게임 속에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보다 재미있는 게임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라며, "현재 '투워'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박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