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KBS 설 특집 '진성빅쇼 BOK, 대한민국'에 출격한다.
2월 10일(토) 오후 9시 15분, KBS 2TV에서는 설 특집 '진성빅쇼 BOK, 대한민국'이 방송된다. 이는 '보릿고개', '태클을 걸지 마', '내가 바보야', '안동역에서'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폭넓은 세대의 사랑을 받아온 진성의 뮤직 토크쇼이다. 진성은 40년의 무명 시절과 혈액암에도 이를 극복하고 다시 한번 전성기를 맞으며 '칠전팔기의 아이콘'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에, '진성빅쇼 BOK, 대한민국'에는 MC 장윤정을 비롯해 김호중, 정동원 등 트로트 계의 후배들도 함께한다.
그리고, 이 특집에 '트로트 외길인생' 이찬원도 함께해 눈길을 끈다. 그는 KBS 2TV '불후의 명곡' 아티스트 진성 편에서 그의 대표곡 중 '울 엄마'를 재해석해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당시 이찬원의 무대를 본 진성은 "이찬원은 트로트계를 맡길 수 있는 대들보"라며 극찬하기도 했다. 이에, 이찬원의 '울 엄마' 영상은 방송 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2위까지 올랐으며, 공개된 지 11일 만에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이에, 귀에 익은 히트곡으로 명절을 풍성하게 할 진성의 대형 음악쇼와 그를 향한 존경을 담은 트로트 후배들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다.
한편, KBS 설 특집 '진성빅쇼 BOK, 대한민국'는 2월 10일 토요일 밤 9시 15분 방송 예정이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KBS 설특집 '진성빅쇼 BOK, 대한민국'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