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9:55
연예

"아이러니하네"…조세호 결혼 발표 후 첫 녹화에 '이혼 전문 변호사' 자기님 (유퀴즈)

기사입력 2024.02.02 17:38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유퀴즈' 조세호가 이혼 전문 변호사 자기님과 만난다.

지난 1일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유재석의 단짝인 김원희가 출연했다. 두 사람은 MBC 토크쇼 '놀러와'를 9년 간 함께한 사이. 김원희는 이날 유재석의 '찐친' 면모를 공개하는 것은 물론, 결혼식 이야기, 연기 시작 비화와 성장기까지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예고했다.



또 다른 자기님으로는 7남매 중 4명이 군인인 가족들이 등장한다. 군인 4남매는 각 소속 부대 자랑, "못 생겨서" 바라본다는 등의 찐남매 면모로 웃음을 예고했다.

이어 이혼 전문 변호사 박은주 자기님과의 만남도 담겼다. 이에 유재석은 "참 아이러니 하네. 어떻게 오늘 모신 분이"라고 운을 뗐다. 조세호는 지난달 9살 연하 회사원과 결혼을 전제로 연애 중이라는 소식을 알린 바. 열애 발표 후 첫 게스트가 이혼 전문 변호사라는 사실에 신기해 하자 박 변호사는 "혹시 궁금한 점 있으시면"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앞서 31일 방송 됐어야 하는 녹화분은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카타르 아시안컵' 일본과 바레인의 경기가 생중계되면서 결방됐다. 이에 예고된 '유퀴즈' 내용은 7일 오후 8시45분 전파를 탈 예정이다.

사진=유튜브 유 퀴즈 온 더 튜브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