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7.27 13:31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예민 기자] SBS 러브FM(103.5MHz) <브라보 라디오 구창모입니다>(연출 이재춘)에서는 8월 1일부터 5일까지 한 주간, 여름특집으로 객원DJ 퍼레이드가 방송된다.
'도전하는 삶이 행복하다'란 타이틀로 방송되는 이번 특집에는 각 분야에서 성공한, 화제의 인물이 하루씩 진행을 맡아, 릴레이로 진행된다.
8월 1일 월요일에는, 4전 5기의 신화를 이룩한, 대한권투협회장 홍수환씨가 ‘누구에게나 한방은 있다’란 주제로 첫 시간의 포문을 연다.
2일 화요일에는, 이색 광고카피 하나로 매출대박을 이룬, 천호식품 김영식 회장이, ‘뚝심 성공법’에 대해 이야기를 펼친다.
3일 수요일에는, 야구 해설가 하일성 씨가 ‘야구도 인생도 끝을 알 수 없다’란 주제로, 9회말 2아웃 같은 우리 인생에 대해 이야기 한다.
4일 목요일에는, X파일의 스컬리에서 롤러코스터의 코믹 캐릭터까지 완벽 소화하며, 28년째 천의 목소리로 대중을 만나고 있는, 인기성우 서혜정이 나서 ‘네 꿈을 펼쳐라’란 주제로, 꿈의 소중함을 전한다.
5일 금요일에는, 실력 하나로, 홍보 없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팬클럽 1만 명 신화의 통기타 여가수 강지민이, 휴가철 듣기 좋은 라이브와 음악,그리고 라이브 가수로서의 애환을 이야기하며 여름특집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제작진은 "지금은 각 분야의 정상에 선 유명인사지만, 힘들었던 과거와 꿈을 이뤄가는 그들의 이야기가, 더위와 힘든 일상에 지친 청취자들에게, 인생의 지침서가 되고, 생활에 활력이 될 것"이라고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사진=ⓒ SBS]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