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3:11
연예

'넌내반' 이현진, 훈훈한 대학선배 스타일 뽐내

기사입력 2011.07.27 14:54 / 기사수정 2011.07.27 14:54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박은주 기자] 이현진이 최근 MBC'넌 내게 반했어'에서 매회 그만의 훈훈한 스타일링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현진은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를 통해 매회 훈훈한 선배 포스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는데, 대학생 특유의 튀지 않으면서 깔끔한 청바지와 티셔츠 등으로 내추럴한 매력을 강조하고 있다. 
 
특히, 프린트가 없는 기본 베이직 티셔츠나 폴로셔츠로 통일된 느낌이 인상적인데 20대 대학생들이 평소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스타일링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현진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현진이가 그려내고 있는 '현기영'이라는 캐릭터는 오로지 연기에 대한 생각으로 가득 찬 열정 가득한 대학생으로 화려하지 않고 담백한 느낌이 인상적인 인물이다. 때문에 스타일링을 할 때에도 튀지 않으면서 깔끔한 매력이 돋보이는 의상들로 준비해서 캐릭터에 맞추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현진의 스타일에 대해 네티즌들은 "이현진 스타일 깔끔하고 인상적임~~ 내 남자친구가 저렇게 입었으면 좋겠다~!", "우리 학교에도 기영 선배처럼 훈훈한 남자 없을까요?", "이현진 패션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참고하면 좋을 듯~!"등의 글로 호응하고 있다.
 
이현진은 극중에서 예술 대학교에 재학 중인 연기 천재 '현기영'역을 통해 꿈을 향해 나아가는 진지하면서도 공감 가는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으로 녹여내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현진 ⓒ 와이트리 미디어 제공]



방송연예팀 박은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