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1:55
게임

새 시즌 맞는 야구... '컴프야V24', 타이틀 이미지-넘버링 교체

기사입력 2024.01.24 18:12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새로운 야구 시즌을 맞아 '컴투스프로야구V24(이하 컴프야V24)'가 타이틀 이미지 및 넘버링을 교체한다.

24일 컴투스는 '컴프야V24'의 타이틀 이미지 및 넘버링 교체를 단행했다. 컴투스는 새로운 시즌을 앞두고 ‘컴프야V24’로 타이틀 넘버링을 변경하고 타이틀 이미지 또한 올 시즌 모델로 선정된 구자욱과 김광현 선수로 교체했다.

이번 타이틀 이미지는 KBO 최고의 스타 플레이어인 구자욱과 김광현 선수가 등장해 투타 구도의 역동성을 살렸다. 더불어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야구 게임 팬들에게 더 즐거운 플레이의 재미를 선사한다. 우선 실시간 매치 콘텐츠에 다시보기 기능을 추가해 원하는 경기를 확인해 볼 수 있게 됐다. 주요 장면 모아보기를 통해 하이라이트를 감상할 수 있으며, 경기 내용 중 원하는 장면을 타자 혹은 투수 시점을 선택해 볼 수도 있다.

클럽 콘텐츠도 추가됐다. 클럽 전용 엠블럼을 획득할 수 있는 업적 콘텐츠가 새롭게 적용됐으며, 기록실에 경기 기록 항목이 생성돼 경기별 상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해졌다. 또한 삼성 라이온즈 구단 및 선수의 신규 응원가가 추가되고 게임 진행 시 발생하는 도루, 안타, 홈런, 파울 등 다양한 상황의 연출과 모션을 세세하게 더해 더욱 리얼한 ‘컴프야V24’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한편, 올해 출시 3년 차를 맞이한 ‘컴프야V24’는 컴투스가 20여 년 역사를 바탕으로 개발한 국내 대표 야구 게임이다. 컴투스의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최고 수준의 그래픽 퀄리티와 캐주얼한 게임성으로 해마다 인기를 더하고 있다.

사진=컴투스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