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대세 배우 이시우가 '위대한 가이드'에 합류한다.
25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이시우는 3월 중 방송되는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의 막내 멤버로 출연한다.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돼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로 떠나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0월 16일부터 12월 4일까지 이탈리아, 이집트 여행기를 담은 8부작 파일럿으로 시청자와 만난 바 있다. 일반 여행 프로그램과 달리 그 나라의 숨은 매력을 생생하게 전달해 호평 받았고 최근 정규 편성이 확정됐다.
정규행 티켓을 잡은 '위대한 가이드'의 출연자로 맏형 신현준, '초롱이' 고규필, 인간 비타민 오마이걸 효정이 낙점된 가운데 대세 배우 이시우가 막내로 합류해 케미를 자랑할 예정이다.
1999년생인 이시우는 2017년 oksusu '복수노트'로 데뷔해 '하이바이 마마', '도도솔솔라라솔', '목표가 생겼다', '종이달',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소년시대' 등에서 활약하고 '완벽한 가족'에 캐스팅되는 등 대세 신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예능 '위대한 가이드'에서 이시우가 보여줄 새로운 매력에 기대가 모인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