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5:58
연예

"그렇게 많이?"…장영란, 성형 횟수 공개에 전현직 매니저 '깜짝' (A급 장영란)

기사입력 2024.01.24 15:39 / 기사수정 2024.01.24 15:39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장영란이 성형횟수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23일 유튜브 A급 장영란 채널에는 '한국에서 연예인 매니저로 사는 법 (김구라,장영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영상에는 장영란의 전현직 매니저들이 모여 장영란에 대한 퀴즈를 푸는 시간을 가졌다. 현 매니저가 다리 수술로 3개월 동안 자리를 비우게 되면서, 퀴즈로 장영란에 대해 인수인계를 해주는 자리인 것. 퀴즈에는 참여하지 않는 다음 매니저는 김구라의 매니저를 4년 간 해왔다고.



퀴즈가 진행되던 중, 막판 뒤집기로 장영란의 성형 전 눈 사진 문제가 출제됐다. 장영란은 퀴즈가 나간 뒤 "제가 몇 번의 성형수술을 했는지 맞히면 보너스 점수를 주겠다"고 했다. 

이에 매니저들은 "눈만 세 번", "쌍꺼풀 두 번, 앞트임 한 번", "눈만 두 번" 등의 정답을 외쳤고, 장영란은 모두 "탈락"이라 답했다. 

이어 장영란은 "눈만 세 번, 앞트임 한 번, 뒷트임 한 번"이라고 말했고, 매니저들은 "그렇게 많이 하셨냐"며 놀랐다. 

장영란은 "합이 다섯 번"이라며 "그 눈이 이렇게 됐다"고 시원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유튜브 A급 장영란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