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0:23
연예

'현역가왕' 男 버전 론칭…"하반기 방송 목표"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01.18 10:02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현역가왕’ 남자 버전 론칭이 확정됐다.

MBN ‘현역가왕’은 2024년 치러질 ‘트로트 한일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여성 현역 트로트 가수 TOP7을 뽑는 트로트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현역가왕’ 지난 8회분은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 코리아 기준 최고 시청률 15.3%를 기록, 무려 7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또한 화요일 전 채널을 포함해 시청률 1위 차지했다.

그런 가운데, ‘현역가왕’이 2024년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대한민국 남자 트로트 현역 중 원톱을 가리기 위한 ‘현역가왕’ 남자 버전 출격을 알리며. 더욱 강력한 트로트 광풍을 일으킬 본격 준비 태세를 갖춘다.

특히 대한민국 남자 트로트 현역 가수들로는 대한민국 트로트계 포문을 열고 부흥기를 일으킨 1세대 레전드 가수들을 비롯해 트로트 장르로 세대를 아우른 2세대 가수들, 새로운 ‘뉴 트로트’에 대한 가능성을 연 3세대 가수 등 가슴 뛰는 걸출한 초대형 국민 트로트 가수들이 위풍당당한 위상을 드러내고 있다.

과연 ‘현역가왕’ 남자 버전에는 어떤 대한민국 대표 남자 현역 가수들이 등장하게 될지, 초심으로 돌아가 자존심을 내려놓고 역량을 겨룰 ‘남자 판 현역들의 고래 싸움’에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현역가왕’이 8회 동안 단 한 번도 꺾인 적 없는 상승세를 이어가며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고 있어 감사하다”며 “‘현역가왕’ 남성 현역 버전은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본격 참가 지원을 받을 예정이다. 여자 현역과는 또 다른 파워와 매력으로 시청자를 매료할 ‘현역가왕’ 남자 버전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현역가왕’ 9회는 오는 23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크레아 스튜디오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