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1:55
연예

아이유, 5년 만에 월드투어 돈다…3월 체조경기장서 포문 '열일'

기사입력 2024.01.17 09:14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아이유(IU)가 새 앨범에 이어 월드투어 개최 소식까지 전하며 파워 '열일모드'에 돌입한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17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아이유의 월드투어 콘서트 '헐(H.E.R.)'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그간 볼 수 없던 아이유의 강렬한 비주얼은 물론, 나른하면서도 몽환적인 눈빛이 단 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본 공연에 대한 대중의 기대감이 벌써부터 예열된다. 

이번 월드투어는 서울을 시작으로 요코하마, 타이페이, 싱가포르, 자카르타, 홍콩,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런던, 베를린, 방콕, 오사카, 뉴어크, 애틀란타, 워싱턴D.C, 로즈몬트,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까지 곳곳을 찾는다. 

특히 이번 투어는 지난 2019년 '러브, 포엠(Love, Poem)' 이후 약 5년 만에 개최되는 만큼, 새롭게 방문하는 곳도 있어 눈길을 끈다. 

소속사 측은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하며 사랑과 존중을 나눠온 아이유가 선보일 새로운 공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유의 월드투어 관련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방탄소년단 뷔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아이유의 선공개 곡 '러브 윈즈(Love Wins)'는 오는 24일 발매된다.

사진=EDAM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