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5:46
연예

신동, 아이돌 비밀연애 비결 공개 "여자 친구 위장시켜" (돌싱포맨)[종합]

기사입력 2024.01.16 22:13 / 기사수정 2024.01.16 22:13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신동이 아이돌 비밀연애 비결을 공개했다.

16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서장훈, 신동, 이국주, 나선욱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탁재훈은 게스트들을 돌아보며 "여기에는 결혼한 사람이 아무도 없다"고 말했다.

신동은 "결혼한 줄 아는 사람은 있다"며 셀프 디스를 했다. 이국주는 "신동에게는 그런 오해가 좀 있다"고 동의했다.

이상민은 신동에 대해 "공개 연애 선수다. 2023년 첫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다"고 언급했다.

신동은 "매년 1월 1일 터지는 열애설이 있지 않냐. 재작년 2022년 그분들의 열애가 12월 31일에 공개됐다"며 아이유와 이종석의 열애설을 언급했다.

이어 "그러면서 내 열애설이 의도치 않게 1월 1일에 발표가 났다. '관심 없다'는 댓글이 쭉 달렸다"고 황당해했다.

신동은 "또한 '강심장'에서 했던 발언들이 워낙 인기였기 때문에, 보통 내 연애 기사 댓글에는 '결혼하지 않았어?', '이혼하고 재혼인가?' 같은 반응이 많다. 심지어 여자 친구의 부모님까지도 결혼한 것으로 오해하기도 했다"는 일화를 공개했다.

이상민은 "아이돌 땐 철저하게 비밀 연애를 해야 할 텐데. 그럴 땐 위장술을 쓰곤 하냐. 비법이 있냐"고 물었다.

신동은 "나는 위장이 불가능해서 다른 위장을 했다. 여자 친구를 위장시켰다. 어렸을 때 가장 많이 썼던 방법은 스타일리스트 방법이다. 여자 친구가 늘 스타일리스트 가방을 들고 있었다"고 비밀 연애 비법을 공유했다.

그는 "걸을 때 서로 떨어져서 걸어야 한다"고 두 번째 방법을 언급했고, 이국주는 "영화를 보다가도 사람들이 쳐다보면 메이크업을 고쳐 줘야 하는 거냐"며 웃음을 안겼다.



서장훈은 "마지막 출연 이후 더 이상 안 나오려 했는데, '먹찌빠'를 알리기 위해 나왔다"며 '명예 돌싱'의 자리를 거부했다.

'돌싱포맨' 멤버들은 '먹찌빠'에 출연해 고생한 바 있는데. 탁재훈은 "이건 너무 불공평하다. 나는 '먹찌빠' 나갔다가 4일 동안 앓아누웠다"고 토로했고, 이상민은 "나는 팔이 안 올라간다"고 덧붙였다.

이상민은 이들에게 "'먹찌빠' 조합을 보고 든 첫 생각이 뭐냐"고 물었다.

이국주는 "처음에는 풍자, 신기루, 이국주까지만 얘기를 들었다. 많이 본 그림일 것 같은데 셋이 친하니 재미는 있겠다. 돈 번단 생각으로 재미있게 하자고 생각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다음 멤버가 신동이라고 해서 아이돌이라 팬층이 있으니 시청률이 잘 나오겠다고 생각했다. 박나래가 들어온다기에 '돈 좀 쓰네?'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이국주는 "그다음 서장훈 얘기를 듣고 '안 힘들겠네?'라고 생각했다. 이걸로 주말 예능 가면 괜찮겠다고 생각했는데, 웬걸 첫날부터 물에 빠지게 됐다"고 당황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또한 "다들 물을 무서워하는데 바로바로 뛴다. 그 이유는 우리가 겁내면 서장훈이 고갯짓으로 지시한다. 만약에 재미없게 하면 '됐고, 살려!'라고 한다"며 서장훈의 스파르타 촬영을 폭로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