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2:33
연예

"이 정도면 프러포즈 요리"…이상엽, ♥예비신부 공개하나 (편스토랑)

기사입력 2024.01.12 13:18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편스토랑' 이상엽이 역대급 로맨틱 한 상을 선보인다.

12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이상엽이 특별한 날을 위해 로맨틱 한 상을 준비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이상엽은 이른 아침부터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식자재 시장으로 향했다. 이상엽은 미리 계획한 요리들을 생각하며 광어, 연어 등 싱싱한 횟감은 물론 대표적인 보양식재료 민어와 한우채끝살, 비주얼 쇼크 통뼈등심 등을 야심차게 구입했다.

무엇보다 눈길을 끈 것은 시장에서 폭발한 이상엽의 인기였다. 멜로장인 이상엽을 알아본 상인들은 반가워하며 즉석에서 홍어무침, 김치 등의 푸짐한 시식을 권한 것.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자신을 향한 애정을 쏟아내자, 이상엽은 즉석 팬사인회(?)를 여는가 하면 함께 사진 촬영을 하며 감사함을 전했다. 



이상엽은 비연예인 예비신부와 3월 결혼식을 앞두고 있기도. 결혼 기사가 많은 화제를 모은 만큼, 이상엽에게는 "결혼 축하한다"는 인사가 쏟아졌다. 걸음걸음 여기저기서 쏟아지는 결혼 축하 인사에 이상엽은 "감사합니다"라며 몸 둘 바를 모르고 쑥스러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양손 가득 장보기를 마친 이상엽은 로맨틱한 분위기의 스페셜한 장소로 향했다. 자신의 아지트라며 비밀 장소를 공개한 이상엽은 이곳에서 비주얼만으로도 놀라움 그 자체인 다양한 요리를 해냈다. 이상엽의 센스와 내공을 제대로 보여주는 요리들이었다. MC 붐은 "어마어마하다. 이 정도면 프러포즈 요리"라고 의심의 촉을 발동하기도.

이상엽이 선보인 어마어마한 요리들, 특별한 손님의 정체는 12일 오후 8시 30분 '편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KBS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