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5:20
연예

"지드래곤, 美 전시회 왜?" 술렁술렁…'마약 무혐의' 당당 첫 행보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01.10 09:44 / 기사수정 2024.01.10 09:4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미국에서 열린 한 전시회에 등장해 많은 관심을 집중시켰다.

지드래곤은 지난 9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한 가전·IT 전시회 'CES 2024'를 방문했다. 

'CES 2024'는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가 주최하는 세계적인 가전·IT 전시회. 이달 초 지드래곤이 'CES 2024' 참석차 출국하는 모습이 포착돼 많은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이번 행보는 마약 투약 혐의를 벗고 새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에서 새 출발을 알린 지드래곤의 첫 공식 활동인 점에서 관심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갤럭시코퍼레이션 측은 지드래곤의 'CES 2024' 참석 일정 관련해 "지드래곤이 인공지능(AI)·메타버스 관련해 관심이 많다"는 설명을 남겼다. 

이날 지드래곤이 등장하자 "정말 지드래곤 맞아?" "지드래곤이 여기 왜?" 등의 반응과 함께 현장이 술렁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그는 밝은 표정으로 관계자들과 인사를 나눈 뒤 전시장을 차례로 둘러보며 설명을 듣고 휴대폰을 꺼내 촬영하는 등 큰 관심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히 지속가능성 전시 존에서는 직접 재생 플라스틱으로 만든 조각을 골라 나무 모형으로 만든 뒤 테이블 위에 꽂는가 하면 나무 심기 캠페인에도 동참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으로 관심을 모았다. 



갤럭시코퍼레이션에서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연내 컴백 계획을 밝혔던 그의 이색 행보에 국내 누리꾼들의 관심도 뜨겁다. 누리꾼들은 "밝은 모습 보기 좋다" "자주 보면 좋겠다" "음악 활동도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연합뉴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