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7:26
게임

던전앤파이터, 다섯 번 째 캐릭터 '프리스트' 공개

기사입력 2007.02.10 19:25 / 기사수정 2007.02.10 19:25

박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www.d-fighter.com)'가 2월 8일 'ACT 7. 신이시여 내 기도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5번째 캐릭터인 '프리스트'를 공개하였다.

'프리스트'는 성직자라는 뜻을 가진 캐릭터로 등 뒤에 큰 무기인 거병을 메고 다니며 엄청난 체구에서 풍기는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다. 거병을 땅에 찍어 적을 공격하는 '낙봉추'는 물론 성직자라는 이름답게 각종 버프와 회복 계통의 스킬을 자랑하고 있다.

'프리스트'는 크루세이더와 인파이터로 전직을 하며 크루세이더는 버퍼/힐러 계열의 직업으로 1명의 HP를 일정시간 동안 올려주는 천상의 하모니 등 다양한 스킬을 선보인다.

또한 인파이터는 격투기를 주무기로 하는 강력한 캐릭터로 일정시간동안 적을 추적하여 데미지를 입히는 회오리를 만들어내는 심판의 회오리 등의 스킬을 펼친다. '프리스트'는 '힐더', '루크', '세리아' 서버에 먼저 공개된다.

이외에도 고레벨용 지역인 '노스마이어' 지역이 추가되었다. '노스마이어'는 헨돈마이어에서 입장할 수 있으며 이 지역에 첫 번째 던전인 '타락한 도둑' 던전이 추가된다.

이번 던전의 입장 레벨은 47이며 적정 레벨은 52인 고레벨용 던전이다. 도둑남, 도둑녀, 개 등의 몬스터와 함께 네임드 몬스터인 견인 하쿠도, 보스인 개장수 묘진이 등장하며 개장수 모진은 분신 공격과 소환 공격을 펼치는 강력한 보스이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5번째 캐릭터를 공개한 '던전앤파이터'는 프리스트 추가 기념 이벤트를 통해 프리스트의 능력인 치료, 치유에서 모티브를 딴 가정용 구급 KIT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e스포츠PC, 포토프린터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박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