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4:19
연예

곽지민, 스릴러 '링크'에서 팜므파탈로 변신

기사입력 2011.07.22 13:46 / 기사수정 2011.07.22 13:46

방송연예팀 기자


영화 '링크'에서 상대의 모든 감각을 빼앗고 조정하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여고생 수정 역할은 신비로운 매력의 소유자 곽지민이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링크'는 다른 사람의 머릿속 생각, 이미지, 촉감까지 모든 감각을 빼앗고 심지어 조정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 ‘링크’를 둘러싸고 펼쳐지는 사건과 음모를 다룬 초 감각 서스펜스 스릴러. 2004년 김기덕 감독의 영화 '사마리아'에서 첫 주연 타이틀롤을 맡으며 세상에 알려진 곽지민은 당시 여고생임에도 불구하고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여 그 해 제5회 부산영화평론가협회 신인배우상을 수상하는 등 세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최근 뮤직 시네마 '청춘 그루브'에서 엉뚱하지만 독특하고 개성 있는 주인공, '아라' 역할을 맡아 연기하기도 했으며, 이번 영화 '링크'에서는 평소 톡톡 튀는 개성의 사랑스런 여동생의 이미지를 뛰어넘어 성인연기자로 완벽 변신. 전에 없던 새로운 모습으로 출연해 눈길을 끈다. 최근 파격적인 수중 누드 화보 촬영으로 고혹적인 자태를 과시하기도 한 곽지민은 이번 영화에서 전라 노출 베드신 연기를 감행했다. 치명적인 팜므파탈로 완벽하게 변신하여 성인 연기 신고식을 치러낸 것. 평소 김기덕 감독의 영화를 좋아한 '링크'의 우디 한 감독은 화제와 논란의 작품 '사마리아'를 보고 곽지민의 타고난 재능을 감지했다. 곽지민은 '링크'를 통해 사람의 마음을 빼앗고 조정하는 신비로운 능력을 지닌 수정 역할을 당차게 소화해 그녀만의 신비로운 매력으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링크'는 모든 감각을 공유하고 빼앗는 특별한 능력 '링크'를 둘러싸고 펼쳐지는 상상 초월의 독특한 스토리로 신선한 충격을 전해주며 7월 28일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박은주 기자] 영화 '링크'에서 상대의 모든 감각을 빼앗고 조정하는 능력을 지닌 여고생 역할을 맡은 신비로운 매력의 곽지민이 화제를 되고 있다.

'링크'는 다른 사람의 머릿속 생각, 이미지, 촉감까지 모든 감각을 빼앗고 심지어 조정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 ‘링크’를 둘러싸고 펼쳐지는 사건과 음모를 다룬 초 감각 서스펜스 스릴러이다.

지난 2004년 김기덕 감독의 영화 '사마리아'에서 첫 주연 타이틀롤을 맡으며 세상에 알려진 곽지민은 당시 여고생임에도 불구하고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여 그 해 제5회 부산영화평론가협회 신인배우상을 수상하는 등 세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최근 뮤직 시네마 '청춘 그루브'에서 엉뚱하지만 독특하고 개성 있는 주인공, '아라' 역할을 맡아 연기하기도 했으며, 이번 영화 '링크'에서는 평소 톡톡 튀는 개성의 사랑스런 여동생의 이미지를 뛰어넘어 성인연기자로 완벽 변신. 전에 없던 새로운 모습으로 출연해 눈길을 끈다.

최근 파격적인 수중 누드 화보 촬영으로 고혹적인 자태를 과시하기도 한 곽지민은 이번 영화에서 전라 노출 베드신 연기를 감행했다. 치명적인 팜므파탈로 완벽하게 변신하여 성인 연기 신고식을 치러낸 것.

평소 김기덕 감독의 영화를 좋아한 '링크'의 우디 한 감독은 화제와 논란의 작품 '사마리아'를 보고 곽지민의 타고난 재능을 감지했다. 곽지민은 '링크'를 통해 사람의 마음을 빼앗고 조정하는 신비로운 능력을 지닌 수정 역할을 당차게 소화해 그녀만의 신비로운 매력으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링크'는 모든 감각을 공유하고 빼앗는 특별한 능력 '링크'를 둘러싸고 펼쳐지는 상상 초월의 독특한 스토리로 신선한 충격을 전해주며 오는 28일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사진 = 곽지민 ⓒ 키노아이 제공]


방송연예팀 박은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