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27
연예

인피니트 '내꺼하자' 초도 2만 장 완판 '대박 예감'

기사입력 2011.07.21 13:39 / 기사수정 2011.07.21 13:39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박은주 기자] 7인조 인기 남성그룹 인피니트가 첫 번째 정규앨범 ‘OVER THE TOP(오버 더 탑)’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21일 전격 공개된 인피니트의 첫 번째 정규앨범 ‘OVER THE TOP(오버 더 탑)’은 초도 2만 장이 모두 완판 되며, 이번 앨범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였다.
 
또한, 발매 전 공개된 타이틀곡 ‘내꺼하자’의 티저영상과 전곡 프리뷰 음원은 음악적으로나 외모적으로 스펙트럼을 한껏 넓힌 인피니트의 모습과 함께 오픈과 동시에 전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1위를 올킬하는 등 앨범 발매 전부터 시선을 한몸에 받아 왔다.
 
특히, 앨범 발매 전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가진 대규모 쇼케이스에서는 인피니트 특유의 절도 있는 군무와 그들만의 차별화된 팬서비스로 일본 팬들을 단숨에 사로잡았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큰 반응을 얻으며, 하반기 가요계 최고의 기대주이자 아시아를 아우르는 차세대 신 한류 주자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내꺼하자'는 국내 최고의 히트메이커 한재호-김승수로 구성된 'Sweetune(스윗튠)'의 작품으로 그간의 인기행진을 이어갈 강렬한 신스팝 댄스곡으로, 멜로디의 르네상스 시대라고 불리던 80년대 유로 팝의 감수성이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되어, 파워와 청량감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인피니트는 이번 앨범을 통해 아티스트로서의 한 단계 진화된 모습과 더욱 성숙하고 세련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음악을 접한 네티즌들은  "내꺼하자 무한반복", "팬부심 돋는 앨범이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21일 첫 번째 정규앨범 'OVER THE TOP(오버 더 탑)'을 발매하고 23일 MBC 음악중심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인피니트 ⓒ 룬커뮤니케이션 제공]



방송연예팀 박은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