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1:41
연예

"우리가 함께라면"…DKZ 팬사랑 꽉 채운 연말 선물 '2023(Friends)'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3.12.30 18:0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DKZ(디케이지)가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로 가득한 연말 선물을 선사했다. 

DKZ(재찬, 종형, 세현, 민규, 기석) 연말 프로젝트 싱글 'It's All Right Part.4'(잇츠 올 라이트 파트 포)가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싱글은 DKZ가 그동안 선보여온 연말 프로젝트의 연장선으로, 한해 동안 DKZ에게 아낌 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 



타이틀곡 '2023(Friends)'는 다섯 멤버 전원 작사에 참여, 이들의 돈독한 의리를 드러낸 것은 물론 아리(팬덤)와의 관계가 더욱 가까워지고 끈끈해지고 싶은 바람을 담은 곡이다. 친구들과 사귀면서 느낀 다양한 감정을 비롯해 시간이 흐르면서 점차 성숙해지는 우정에 관한 이야기를 따뜻한 노랫말로 풀어냈다.

"얼굴만 봐도 웃음이 / 바로 나오는 게 웃긴 / 너와 있었던 그 많은 추억 / 코믹 영화 같던 모든 일들이" 

"지루할 틈이 없지 / 우리가 함께라면 / 그 모든 순간들은 / 밝은 태양보다 Shine"

"모든 게 힘이 들고 지치던 날 / 저 위를 보라며 손짓한 너 / 하늘을 위까지 높이 / 아무 생각 말고 눈을 감고 소리쳐 다 같이"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연말을 맞아 홈파티에 한창인 DKZ 멤버들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담겼다. 이들은 다 같이 노래부르거나 게임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 특별히 멤버 세현과 기석이 직접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 영상은 셀프 카메라 형식으로 촬영해 의미를 더했다. 

올 한해 그 어느 때보다 다방면에서 두드러진 활약을 보여준 DKZ. 종형, 민규의 새 유닛 나인투식스(NINE to SIX) 활동부터 재찬의 솔로 데뷔, 민규와 종형은 뮤지컬에서 새로운 도전에 나서며 DKZ 멤버들의 활동 반경을 넓히고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연말 프로젝트 싱글 역시 DKZ 멤버들이 전원 작사 참여는 물론 민규가 프로듀싱을, 세현과 기석이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가 하면 종형은 디자인 작업을 도맡고 재찬이 콘셉트 포토 촬영하는 등 작업 전반에 힘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들의 돈독하고 꽉 찬 의리와 팀워크처럼 더욱 단단해진 내공이 빛나는 겨울 연말 프로젝트 싱글 '잇츠 올 라이트 파트 포'와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