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5:00
연예

우강민, '밤에 피는 꽃' 출연…조재윤과 환상의 호흡 뽐낸다

기사입력 2023.12.29 13:48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우강민이 '밤에 피는 꽃'으로 첫 사극에 도전한다.

우강민은 내년 1월 12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극본 이샘 정명인, 연출 장태유 최정인 이창우)에 출연을 확정했다.

'밤에 피는 꽃'은 밤이 되면 담을 넘는 십오 년 차 수절과부 여화(이하늬 분)와 사대문 안 모두가 탐내는 갓벽남 종사관 수호(이종원)의 담 넘고 선 넘는 아슬아슬 코믹 액션 사극. 

극중 우강민은 필상단의 단주인 강필직(조재윤)의 수하이자 자신과 식솔을 거둬준 강필직을 위해 온갖 나쁜 일들을 서슴지 않고 하는 만식 역으로 분해 조재윤과 찰떡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우강민은 소속사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사극에 도전하다 보니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 좋은 작품에서 함께할 수 있어 기쁘고 조재윤 선배님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촬영에 임하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우강민은 2017년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 : 악의 도시'로 배우 활동을 시작해 영화 '악인전', '범죄도시2', '마녀2'를 비롯한 디즈니+ '변론을시작하겠습니다', 디즈니+ '최악의 악' 등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다.

사진=에이픽엔터테인먼트, 토탈셋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