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12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에서 2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2023년 11월 24일부터 12월 24일까지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이찬원은 12월 브랜드평판지수 3,608,078을 기록했다. 이는 트로트가수 2위에 해당하는 수치다.
이찬원은 12월 23일 방송된 '2023 KBS 연예대상'에서 리얼리티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지난해 'KBS 연예대상'에서도 '쇼·버라이어티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는 이찬원. 이로써 그는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MC이자 예능인으로서 가능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그의 수상소감 또한 화제가 됐다. 이찬원은 소감을 통해 "제가 잘해서 받은 상이기보다는, 저희 훌륭한 제작진분들께서 멋지게 만들어준 프로그램에 다수 출연해 이렇게 큰 상을 주신 것 같다"라며 "내년에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에서 주셨다고 생각하고,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로그램 하나가 기획되고 방영되기까지 수많은 분의 노고가 있다. 감사한 분들이 많다"라며 "무엇보다도 이 자리에 많이 와주신 사랑하는 팬 여러분 감사하다. 내년에는 더 유쾌한 재미, 뜨거운 감동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올해 이찬원은 KBS에서 '불후의 명곡', '옥탑방의 문제아들'을 통해 차세대 MC로서 입지를 다졌다. 또한, 그는 '편스토랑'에서 활약하며 요리에 대한 재능과 예능적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