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9:44
연예

이찬원, 전교 1등까지?…생활기록부 최초 공개에 '깜짝' (편스토랑)

기사입력 2023.12.22 10:46 / 기사수정 2023.12.22 10:46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가수 이찬원의 학창시절 생활기록부가 공개되며 전교 1등까지 했던 사실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22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바쁜 스케줄 속 이찬원의 일상이 펼쳐진다. 특히 지금과 같이 리더십 있고 성실했던 이찬원의 학창시절 에피소드도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이찬원은 "떴다! 생기부(생활기록부)"라며 휴대전화 화면에 한껏 집중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알고 보니 이찬원이 요즘 MZ들 사이에서 유행인 본인의 학창시절 생활기록부 조회에 도전한 것.

과연 어떤 내용이 담겨있을지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이찬원은 "사진 너무 웃겨!"라며 본인의 과거 사진을 보고 빵 터졌다. 

이어 공개된 이찬원의 생활기록부는 그야말로 '될성부른 떡잎' 그 자체였다. 개근상은 당연, 어마어마한 수상 경력을 자랑한 것. 뿐만 아니라 생활기록부에 적힌 기록으로 초중고 시절부터 꾸준히 가수의 꿈을 키워왔다는 것도 밝혀졌다.



또 학창시절 교내 축구대회 중계까지 했던 사실도 공개되며, 이찬원의 예능감과 입담이 오래전부터 시작된 것임을 증명했다. 이외에도 특히 어떤 과목만큼은 전교 1등까지 했던 이찬원의 학창시절 성적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생활기록부를 보고 추억에 잠긴 이찬원은 지금도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고등학교 은사님께 전화를 걸었다. 선생님은 학생 이찬원을 떠올리며 "항상 본인보다 다른 사람 먼저 챙겨주는 반장이었다"라며 "그 인성이 지금 나오는 것"이라고 칭찬했다.

뿐만 아니라 선생님은 이찬원에 대한 잊지 못할 기억들도 들려줘 편스토랑 식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찬원의 학창시절과 요리 실력은 22일 오후 8시 30분 '편스토랑'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2TV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