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9:43
연예

17기 현숙, '사생활 논란' 상철과 당당 데이트 "저 허술한 사람 아니에요"

기사입력 2023.12.22 09:36 / 기사수정 2023.12.22 09:3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나는 솔로' 17기 현숙이 연인인 17기 상철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다.

22일 17기 현숙은 "오랜만에 외출!! 우제 회사에서 받은 식사권으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고고
그리고 영화까지~!! 오랜만에 데이트다운 데이트라 행복했습니당♡"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17기 현숙은 "p.s 모든걸 구구절절 설명할 수는 없지만 제가 그렇게 허술하고 현실감 없는 사람은 아니에요~ 좋은 사람과 좋은 인연 당당하게 이어나가보려 합니당!!"이라며 17기 상철에 대한 애정을 내비쳤다.



사진 속 17기 현숙은 상철과 레스토랑에서 환하게 웃으며 데이트를 하고 있다.

현숙, 상철은 SBS plus,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 17기에 출연해 최종 커플이 됐다. 방송 종영 이후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 라이브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은 방송 이후에도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온라인을 통해 상철이 양양 해변에서 진행된 한 파티에서 다소 수위가 높은 춤을 추고 있는 과거 영상이 논란이 됐다. 

상철은 "논란에 대한 사과를 전하면서도 "영상에서 보이는 모습으로 인해 저에 대해 추측하는 글들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했다. 

현숙 역시 "6개월이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그동안 제가 지켜봐 온 모습은 방송 중 보여지는 모습 그대로였고, 늘 성실하고 바르게 살아가는 친구이고 유흥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니었다"라며 "영상 속 잠깐의 순간으로 그 사람이 살아온 인생과 그 사람의 가치와 신념이 폄하되는 것이 마음이 아프다"라며 상철을 옹호했다.

사진= 나는 솔로 17기 현숙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