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9:25
연예

덱스 "그때 좀 상처였어요" 기안84에 서운함 토로 (태계일주3)

기사입력 2023.12.17 17:0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태계일주3)’ 기안84, 빠니보틀, 덱스가 은하수 캠핑을 하는 현장이 포착됐다. 이들은 밤이 무르익어가자 이제껏 하지 못한 속마음을 공개했다.

17일 방송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에서는 ‘은하수 캠핑’을 즐기는 기안84, 빠니보틀, 덱스의 모습이 공개된다.

마을 뒤편의 캠핑 장소로 향한 기안84, 빠니보틀, 덱스는 그림 같은 풍경 속에 각자의 텐트를 친다. 막힘 없이 텐트를 치는 동생들과 달리 텐트와 사투를 벌이는 기안84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저녁 식사를 하며 본격적인 캠핑을 즐기는 세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남은 마다가스카르 여정에 대한 기대와 바람을 함께 나누던 세 사람은 이들의 첫 여행이었던 인도 여행을 떠올리며 당시의 속마음을 털어 놓는다.



덱스는 “그때 좀 상처였어요”라며 기안84에게 서운했던 마음을 토로한다. 이에 당황한 기안84는 어떤 해명(?)을 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빠니보틀은 “’이제는 말할 수 있다’ 시간인가?”라며 기안84에 대한 폭로를 더한다.

밤하늘을 수놓은 은하수와 하늘을 향해 손을 뻗은 듯한 바오밥 나무까지, 낭만 가득한 모습을 사진으로 간직하는 세 사람의 모습도 공개한다.

기안84는 “제 인생에서 꼽을 수 있는 A컷”이라며 당시의 감동을 전했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자아낸다.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의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정을 담은 MBC ‘태계일주3’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한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