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1:26
연예

아이돌 저리 비켜! 이효리 '비키니 퀸' 투표 1위

기사입력 2011.07.19 12:18 / 기사수정 2011.07.19 12:18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박은주 기자] 비키니 몸매가 가장 좋을 것 같은 연예인으로  섹시아이콘 이효리가1위에 올랐다.

올해도 어김없이 비키니 퀸으로 이효리가 선정됐다. 올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한 스포츠 멀티샵 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지난 5일부터 11일까지 성인 남녀 648명을 대상으로 길거리 설문조사를 한 결과, 가장 닮고 싶은 비키니 몸매에 대한 질문에 이효리가 1위에 선정돼 여전한 섹시함을 과시했다.

2위는 소녀시대 유리로 24.8%이 선정됐으며, 지나, 이하늬, 구하라 등이 뒤를 이었다. 유럽의 한류 열풍 주인공인 소녀시대의 멤버 유리는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다른 또래 아이돌 중에서 가장 많은 지지를 얻었다. 또한, 요즘 새롭게 떠오르는 '베이글녀' 지나가 3위를 차지했다.

또한, 비키니에 어울리는 몸매로 슬림한 몸매보다는 이효리나 소녀시대 유리처럼 탄력 있고, 건강한 몸매를 선호하는 것으로 보인다. 기타(9%)에는 구하라, 김사랑, 전혜빈 등이 있었다.

설문 조사를 진행한 한 관계자는 "이번 설문 조사에서 비키니 몸매가 가장 좋을 것 같은 연예인으로 여성 아이돌을 제치고 이효리가 뽑혀 눈길을 끌었다" 며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미가 최근 예쁜 몸매로 사랑받는 시기다"고 했다.

한편 '여름 휴가에 같이 가고 싶은 아이돌' 에는 빅뱅의 지드래곤(32.9%), '1박2일 멤버 중 함께 바캉스 가고 싶은 멤버'는 이수근(38.9%)이1위에 올랐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및 출처 = 이효리 ⓒ 캘빈클라인, 인터스포츠]



방송연예팀 박은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