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3:09
연예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제이슨 모모아, "이런 액션은 처음, 엄청나"

기사입력 2023.12.16 07:30 / 기사수정 2023.12.17 14:2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감독 제임스 완)이 제이슨 모모아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영화를 향한 강한 자신감을 담은 피처렛 영상을 공개했다.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은 아틀란티스의 왕이 된 아쿠아맨이 왕국에 찾아온 최악의 위기와 숨겨진 비밀 속에서 전 세계를 지키기 위해 새롭게 도전하는 위대한 여정을 그린 해양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공개된 영상은 아쿠아맨을 연기한 제이슨 모모아가 "돌아오는 기분 끝내주네"라는 소감을 시작으로 제이슨 모모아를 향한 동료 배우들의 강한 신뢰가 돋보여 눈길을 끈다. 



극 중 블랙 만타 역의 야히아 압둘 마틴 2세는 "자신의 취향, 문화, 스타일을 아쿠아맨에 더해 자신만의 아쿠아맨을 전 세계 관객들에게 선보인다"라고 감탄했으며, 옴 역으로 돌아온 패트릭 윌슨 역시 "지금의 아쿠아맨은 거의 제이슨 모모아 그 자체다"라고 소개해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을 통해 선보일 제이슨 모모아의 열연과 높은 싱크로율, 그리고 더욱 업그레이드된 아쿠아맨의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여기에 시종일관 스펙터클하게 펼쳐지는 엄청난 비주얼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제이슨 모모아는 촬영 전부터 아쿠아맨 캐릭터에 몰입하며 "블랙 만타와의 전투가 너무 기대된다"라고 언급해 영화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표현했으며, 특히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을 향해 "정말 엄청나다.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며 이런 액션은 처음일 것이다"라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 관객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은 20일 개봉한다.

사진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