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신기루가 건강해서 프로그램에 하차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13일 유튜브 '뭐든하기루'에는 '99대장이랑 한우 9워 먹기루 (feat.나선욱)'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낮술하기루'에는 신기루, 나선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나선욱은 "신기한 거 봤다. 누나 몸이 건강하시다고 하시지 않았냐"라며 "누나가 어디 프로그램에 나갔는데 신체가 엄청 건강하셔서 하차하셨다고 (들었다)"라고 신기루의 일화가 사실인지 질문했다.
이에 신기루는 "혈압, 당뇨 정상이고 계속 뭐가 안 나오니까 의사 선생님도 더 이상 못 짜내시는 거다. 자꾸 현재 얘기는 안 하고 미래 얘기만 점쟁이처럼 하셨다. '지금은 괜찮지만'이라면서"라며 사실이라고 대답했다.
그러면서 그는 "제작진이 원하는 그림이 안 나온 거다"라고 제작진의 기대와 달리 건강상에 문제가 없어 하차했었음을 밝혔다.
또한 나선욱은 "'낮술하기루' 뿐만 아니라 누나의 콘텐츠를 다 좋아한다"라며 신기루가 메이드 카페에 간 영상을 제일 좋아한다고 이야기했다. 그는 "누나가 정신 못 차리는 게 재미있더라"라고 메이드 카페에서 힘들어했던 신기루의 모습을 떠올렸다.
신기루도 공감하며 "다음 날 링거 맞았다. 나중에는 어지럽더라"라고 메이드 카페 경험이 힘들었음을 밝혔다.
사진 = 뭐든하기루 유튜브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