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메가박스(대표 홍정인)가 수원의 중심지에 위치한 메가박스 수원인계점을 오는 15일 공식 오픈한다.
메가박스 수원인계점은 수원 인계동 파비오더씨타 4층~6층에 입점한다.
총 7개관, 총 577석 규모의 상영관을 갖췄으며, 모든 상영관에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리클라이너 좌석을 적용해 안락하고 편안한 관람 환경을 자랑한다.
여기에 버터갈릭, 인절미, 와사비마요, 콘소메 등 16가지 다양한 시즈닝으로 원하는 팝콘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팝콘 시즈닝 바도 마련돼 차별화된 공간 경험을 제공한다.
메가박스 수원인계점이 위치한 파비오더씨타는 주거와 업무, 쇼핑과 문화가 어우러진 수원 시내 중심 상권에 위치한다. 또 수인분당선 수원시청역과 초밀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메가박스는 수원인계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024년 1월 31일까지 매점 및 영화 쿠폰을 증정한다. 메가박스 멤버십 신규 가입 후 선호 지점을 수원인계점으로 설정 시 익일 오리지널 팝콘R 무료 쿠폰을 증정하며, 수원인계점에서 유료 관람까지 완료하면 익일 2D 영화 무료 쿠폰 1매를 증정한다.
또 오는 18일부터 이달 31일까지 2주동안 수원인계점 매점 반값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1주차에는 탄산R을 1천원에, 2주차에는 팝콘L을 3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수원인계점에서 유료 관람 후 멤버십 포인트까지 적립한 고객에게 익일 영화 5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방문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원인계점 오픈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박스 김봉재 사업관리담당은 "지난 여름 수원AK플라자점에 이어 수원인계점 오픈으로 수원시민과 메가박스의 접점이 확대되어 기쁘다. 전석 리클라이너 좌석을 도입한 만큼 메가박스 수원인계점을 찾는 모든 관객분들이 편안한 시간과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 = 메가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