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환희가 명품 보이스로 김해를 물들였다.
환희는 지난 8일 김해문화의전당에서 2023 환희 단독콘서트 ‘OVER THE SKY(오버 더 스카이)’ 김해 공연을 성료했다.
환희는 이번 공연에서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수많은 히트곡을 비롯해 환희 만의 색깔이 녹아 있는 R&B 곡들, 최근 발매한 신곡 ‘Slow(슬로우)’ 등 ‘믿고 듣는’ 보이스와 독보적인 감성으로 150분의 러닝타임을 오롯이 채웠다.
특유의 소울 넘치는 무대뿐만 아니라 최신 유행하는 K팝 커버 및 발라드 명곡 커버 무대를 선사, 색다른 매력을 전하기도 했다. 환희는 탁월한 가창력은 물론, 노련한 무대매너, 재치 있는 입담으로 현장을 찾은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켰다.
이날 공연 게스트로는 같은 소속사 식구이자 뛰어난 음악성을 자랑하는 그룹 포르테 디 콰트로 멤버 김현수가 출격, 묵직한 보컬로 귀호강을 안기기도 했다.
환희의 2023 단독콘서트 ‘OVER THE SKY’는 김해에 이어 서울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간다. 오는 16~17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펼쳐지는 서울 공연은 현재 인터파크 티켓에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한편 2023 환희 단독콘서트 ‘OVER THE SKY’ 서울 공연은 서울 코엑스에서 오는 16일 오후 6시, 17일 오후 5시 열린다.
사진 = BT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