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9:38
연예

이자연, 크리스마스 연휴 데뷔 40주년 디너 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2023.12.12 07:1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자연이 데뷔 40주년 디너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이자연 측은 데뷔 40주년 기념 디너 콘서트를 24일과 25일 양일간 펼친다고 밝혔다. 해당 콘서트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5층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다.

이 무대는 이자연이 가수 생활 40년을 되돌아보고, 그 인연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다. 공연 티켓은 오픈 직후 매진됐으며, 현재 객석 확장 작업을 진행 중이다.

이번 디너 콘서트는 '가족의 정'을 주제로 한 레퍼토리가 준비돼 있다. 이자연은 40년 가수 인생 동안 고마웠던 사람들을 떠올리며 무대를 정성껏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대표곡 '찰랑찰랑', '당신의 의미'는 물론, '친구야', '내 생애 최고 좋은 날', '꽃띠 동창생' 등의 노래가 관객을 기다리고 있다.

더불어 아버지가 들려주던 '번지없는 주막', '찔레꽃', '나그네 설움'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며, 정신적 지주 나훈아의 '테스형'도 부른다.

이자연은 "이번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오랜만에 내 이름을 걸고 공연하게 됐다"라며 "코로나19 글로벌 팬데믹으로 인해 공연에 목말랐던 관객들에게 신곡과 풍성한 무대를 선물하고자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사진 = 이자연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