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3:29
연예

임한별, 튀르키예 'K-드라마 OST 콘서트'서 고품격 라이브

기사입력 2023.12.11 17:39 / 기사수정 2023.12.11 17:39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임한별이 뜻깊은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임한별은 지난 9일(현지 시각) 튀르키예공화국 앙카라 MTA 사드레틴 알판 컨퍼런스 홀에서 개최된 'K-드라마 OST 콘서트'에 참석해 현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K-드라마 OST 콘서트'는 튀르키예공화국 건국 100주년 및 한국전쟁 정전 70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공연이다. 각국 외교단과 참전용사 후손, 한류 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문화와 예술을 통한 소통과 공감을 기반으로 양국의 교류와 연대를 강화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임한별은 드라마 '제3의 매력' OST '희재'로 오프닝 무대를 선사한 뒤 현장을 찾은 관객들과 첫인사를 나눴다. 이어 '동백꽃 필 무렵' OST '꽃처럼 예쁜 그대'와 '이별하러 가는 길', '더킹' OST '너는 나의 시작이자 마지막이다' 무대를 잇달아 선보이며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임한별은 다채로운 코너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튀르키예에 방문하게 된 소감부터 노래 잘 부르는 팁, 관객들과 함께 한 튀르키예 전통춤, 다채로운 QNA까지 알찬 프로그램들을 통해 튀르키예 현지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임한별은 소유와 함께 벤의 '열애중' 듀엣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또 현장을 찾아준 팬들과 단체 사진을 촬영하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겼다.

임한별은 "오늘 공연을 통해 튀르키예 관객분들을 만나고 대한민국 가수 임한별을 소개해 드릴 수 있어서 정말 뜻깊은 시간이었고, 관객분들이 뜨겁게 호응해 주셔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고 가는 거 같다. 2023년 행복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라고, 앞으로도 K드라마, K팝 많이 사랑해달라”라며 튀르키예에서의 공연 소감을 밝혔다.

사진 = 플렉스엠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