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임영웅이 전국투어 콘서트 고양 공연을 추가하면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고양 공연 추가 안내 공지를 지난 7일 게재했다.
공지에 따르면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열리는 고양 콘서트 추가 일정은 오는 2024년 1월 19일부터 21일까지다. 티켓 오픈은 이달 14일 오후 8시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10월 서울 6회차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포문을 연 임영웅은 지난달 대구 공연까지 성료하며 하늘빛 영웅시대 물결을 이뤘다. 앞선 공연들이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긍정적인 반응 속에서 막을 내렸고, 오늘(8일)부터 이번 주말 부산 벡스코에서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이후 이달 29일에서 31일까지 대전, 내년 1월 5일부터 7일까지 광주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여기에 공연 공연까지 추가되면서 임영웅의 공연을 기다린 수많은 팬들의 환호가 이어지고 있다.
무엇보다 임영웅의 공연은 치열한 티켓 전쟁으로 매번 화제를 모아왔다. 소속사 측도 나서 "불법 티켓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힐 만큼 암표상들이 등장해 티켓 문화를 어지럽히고 있다. 이에 소속사 측은 불법 거래에 대한 강력한 대응을 예고하며 콘서트 티켓 사전 관리까지도 깔끔하게 진행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에 이번 고양 추가 공연 티켓팅에 거는 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겁다. 팬들은 "이번에도 또 도전" "꼭 성공해야지" "티켓 전쟁에 참전한다" "내 자리가 제발 있기를" "임영웅 열일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등의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내년 5월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이번 전국투어 공연 앙코르 콘서트 개최를 예고한 바. 해당 소식이 전해진 후 임영웅은 팬카페를 통해 "드디어 제가 주제 파악을 살짝 해봤다. 무려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여러분들과 신나게 놀 수 있다. 축구 아니고 제 본업이다"란 벅찬 소감을 전해 화제를 모으기도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물고기 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