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5:37
연예

'심형탁♥' 사야 "심씨 뽀뽀신 이미 봤다"…문세윤 "대인배"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3.11.27 16:05 / 기사수정 2023.11.27 16:05

신현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심형탁, 사야 커플이 경상남도 사천에서 즉흥 여행을 즐긴다.

29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심형탁이 모처럼 드라마 촬영을 위해 경남 사천에 내려온 가운데, 비행기를 타고 직접 남편을 보러 온 사야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심형탁은 사천 공항에서 사야와 만나자, “이번엔 심씨만의 스타일대로 사천 여행을 해보자”라고 ‘극 J형’(계획형)인 사야에게 ‘극 P형’(즉흥형) 여행을 제안한다.

이후, 택시를 타서 “기사님이 아시는 맛집으로 가 달라”고 청한다. 택시를 타고 가던 중, 심형탁은 아름다운 해안도로를 보더니 “잠깐 내려달라”고 한 뒤 사야와 해안도로를 걷는다.

또한 ‘100점 모델’인 사야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는데, 심형탁이 찍은 사진을 본사야는 “센스가 좀”이라며 말을 잇지 못한다. ‘스튜디오 멘토 군단’인 이승철, 한고은, 장영란, 문세윤마저도 “저것도 재주다, 어떻게 저렇게 찍지?”, “형탁이에게 사진은 기대하지 말자”라며 혀를 내두른다.



잠시 후, 기사 식당에 도착한 심형탁-사야 커플은 불고기 백반과 왕돈까스를 시켜 맛있게 먹는다. 그러던 중, 심형탁은 “약 3년 만에 드라마로 카메라 앞에 선 것 같다”며 “만약 멋진 역할이 들어왔는데, 여배우와 키스신이 있으면 사야는 어떨 것 같냐?”라고 돌발 질문을 던진다.

사야는 “나 (키스신) 보고 싶다!”라고 대답해 ‘스튜디오 멘토 군단’을 놀라게 한다. 나아가 사야는 “심씨의 뽀뽀신을 이미 봤다”라며 쿨하게 소감을 전한다. 사야의 반응을 확인한 장영란은 “멋지다. 진짜 결혼 잘했다”라고, 문세윤은 “그릇이 어마어마하다. 대인배”라며 박수를 보낸다.

식사를 마친 뒤, 심형탁은 식당 사장님에게 “사천에서 가볼 만한 곳이 어디냐?”라고 다시 추천을 받는다. 이때 사장님은 “뒷산 쪽에 가면 큰 불상이 있다”라고 설명하는데 사야는 “불쌍한 사람이 대체 누구야?”라며 웃어 심형탁을 빵 터지게 만든다.

심형탁이 계획한 즉흥 여행에 사야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내친김에 ‘2세 기원’까지 하고 돌아온 두 사람의 사천 데이트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