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우사다 페코라 콘서트 라이브 뷰잉을 진행한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12월 6일 일본 홀로라이브 프로덕션 소속 버추얼 유튜버(버튜버) 인 우사다 페코라의 첫 솔로 라이브 공연 '우사기 더 메가미'를 동시 시청하는 라이브 뷰잉 파티 행사를 개최한다.
우사다 페코라는 일본 홀로라이브 프로덕션 소속 237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버튜버다.
이번 라이브 뷰잉 콘서트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홍대입구, 건대입구, 대전센트럴, 부산본점까지 총 5곳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 참여한 관객들에게는 스페셜 오리지널 티켓, 우사기 더 메가미 콘서트 야광 팔찌, 우사기 더 메가미 콘서트 야광봉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라이브 뷰잉 티켓 예매는 22일부터 시작됐으며 가격은 7만 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얼터콘텐츠팀 박세준 팀장은 "지난 10월에도 홀로라이브 소속의 유명 버튜버 토코야미 토와의 라이브 콘서트를 동시 관람하는 라이브 뷰잉 파티를 진행하며 예매 오픈을 시작한지 1분만에 매진되는 등 인기에 감사했다. 국내 팬덤 플랫폼사 팬딩과 협업으로 두 번째 행사를 진행하게 돼 무척 기쁘고 상영관도 확대하여 진행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