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양다일의 ‘떠나지마 2023’가 브랜뉴뮤직 바이닐 프로젝트 ‘V12YL by BRANDNEW (바이닐 바이 브랜뉴)’의 세 번째 싱글로 공개된다.
‘바이닐 바이 브랜뉴’는 브랜뉴뮤직이 설립 12주년을 기념하여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레이블의 명반들을 바이닐로 재발매하고 역사를 기념하는 프로젝트다.
지난 5월과 7월 버벌진트의 ‘Go Easy(고 이지)’와 ‘10년동안의오독I'을 바이닐로 발매함과 동시에 ‘좋아보여 2023 (Feat.검정치마)’, ‘got to be U 2023 (Feat. 빈센트블루)’을 싱글로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았다.
세 번째 작품은 양다일의 두 번째 미니앨범 ‘Us’로, 오늘 바이닐 예약 판매 시작과 함께 바이닐에 스페셜 트랙으로 수록될 ‘떠나지마 2023’을 발매한다.
지난 2016년에 발매된 ‘Us’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떠나지마’는 당시 리스너들에게 많은 공감을 받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떠나지마 2023’은 새롭게 편곡된 트랙 위에 재녹음한 양다일의 목소리를 통해 원곡보다 한층 더 성숙해진 양다일의 감성을 담아냈다.
한편 ‘떠나지마 2023’은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사진=브랜뉴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